엊그제 스위트 코리아 2013에 갔다가 뜻하지 않은 곳에서 '소 딜리셔스'를 만나 반가웠어요 ^0^

같은 홀에서 창업&프랜차이즈쇼가 진행 중이었거든요~


이렇게나 다양한 채식 아이스크림이 +_+!! 

보고만 있어도 흐뭇해요 ㅎㅎ

요즘 바닐라에 꽂힌 전 퓨얼리 바닐라를 골랐고,

처음 가는 곳에서도 맛있는 것만 골라내는 신이 내린 재주가 있는 박크루는 코코넛바닐라빈을 골랐어요!

...................역시 박크루는 대다나다

퓨얼리 바닐라는 깔끔하긴 하지만 크림향이 없어 좀 밋밋한데 반해

코코넛 바닐라빈은 코코넛향이 잘 어울러져 더 맛있더라구요!

다른 맛도 다 먹어보고 시프다 T ^T



소 딜리셔스 카페에선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유기농/채식 빵도 판매하는 모양이예요+_+

매장에 아직 안가봤으니 알길이 없지요 ㅠ_ㅠ

조만간 꼭 가볼꺼예요!!

매장 대부분이 강남에 있고, 저희 집에서 그나마 가까운 매장이 명동이라 자주 접할 수 없어서 안타까워요 ㅠ_ㅠ

누가 홍대/신촌쪽에 매장하나 만드시면 안돼요? ㅠㅠ


내일 (2013년 6월 11일) 브런치를 겸하며 사업설명회가 있나보더라구요

관심있는 분은 가서 설명도 듣고 젭알 홍대에 매장하나 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