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사온 슬라이스형 채식 치즈 Rice Vegan입니다! 

공항에서 안뺏겼어요ㅋ LUCKY☆


다른 맛도 있었는데 전 체더 치즈를 집어왔구요

하나에 10장 들어있어요


유기농 쌀가루를 베이스로 만든 치즈예요 

보통 채식 치즈는 불포화지방인 팜유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쌀겨유를 사용해서 더 건강해보이네요~

채식이니까 당연히 유제품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슬라이스 1장의 열량은 40 칼로리로 유제품 치즈보다 40%정도 낮습니다 ^^

칼슘도 일일권장량의 15%를 함유하고 있으므로 영양도 튼튼!

한장 개봉 한 모습..

그런데, 읭?? 치즈향이 나지 않는다!!!;;

질감도 진짜 치즈에 비해 좀 딱딱해요ㅠ

그냥 치즈만 단독으로 먹기엔 맛도 밍숭맹숭... 이것이 정녕 체다맛이라니!! 

실망실망ㅠ_ㅠ

이런 맛이라면 샌드위치에 조금도 임팩트를 줄 수 없기 때문에 

요리를 해먹으면 조금 나을까 해서.. 


그릴드치즈샌드위치를 만들어보았어요!

고등학교때 푸욱 빠졌었었죠ㅋㅋ 내 지방의 원인이기도 했음..ㅋㅋㅋ


아침에 구운 오트밀 통밀 빵에 슬라이스치즈를 넣고 팬에 노릇노릇~ 치즈가 녹을때까지 구워야지♡


.........했는데


이런!!! 치즈가 잘 녹지 않는다!!!!!!!!!!!!!!!!!!!!!! ㅠㅂㅠ

녹긴 녹는데, 일반 치즈보다 훨~씬 더딘 속도로 녹아요 ㅠㅠ

결국 샌드위치 한쪽을 태워먹었심..


우여곡절 기어코 녹여낸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그 맛은~??



어....................... 빵만 맛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맛이 안느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맛이 조금 느껴지긴 한데, 이거슨 치즈맛도 아니고 뭣도 아니여~


역시 비건 치즈의 부동 1등이 다이야 제품인 이유가 있었어열..

여러분, 채식 치즈는 다이야를 사세요 =_=

맛있는 다이야 치즈의 리뷰는 커밍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