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불고기맛 양념불구이 리뷰

Posted 2015. 11. 26. 17:14

예전에 요기헛의 콩불구이를 리뷰 했었는데요


콩불구이가 갈비 식감이라면 오늘 리뷰할 양념불구이는 불고기같은 얇은 콩고기예요~





근데 요기헛 사이트 들어가보니 양념불구이는 더이상 판매하지 않네요?? 


단종된건지...


저는 냉동실 구석에 있던 놈이라, 언제 구매한건지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으니까 영양정보는 스킵하고 그냥 간단하게 맛 평가만 할께요;;




다이어트 해볼까하고 꼬마식판에 담아봤는데... 


하늘을 뚫을 기세로 수북히 담은게 함정이네요ㅋㅋㅋ



아무튼 콩고기 얇기 보시면.. 불고기 덮밥같이 해먹을 수 있는 야들야들~ 얇은 불고기예요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 찢어지는 식감인데,


제 입맛에는 쬐끔 단 것 같기도 하고요.. 근데 괜찮아요 먹을만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보다는 불고기를 더 좋아해서 


요 제품이 맘에 드는데 단종이라니 아쉽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