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브의 계절 FW가 왔습니다!!

저는 블러셔 덕후인데 신기하게도 그동안 모브색이 하나도 없었어요;

항상 모브 블러셔에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겨울엔 윈터체리 쓰느라 바뻐서...ㅋㅋㅋ


아무튼 첫 모브니까 너무 과한 모브보다는 핑크색이 좀 가미된 블러쉬로 장만했습니다.

Milani Rose Powder Blush - 로맨틱 로즈 색상이예요!

CVS에서 밀라니 세일할때 $6.50 줬어요ㅎ 


원래 이 라인에서는 티로즈 색상이 가장 유명한데, 전 로맨틱로즈가 더 끌리더라구요!



장미모양 양각 너무 이쁘죠? ㅠㅠ



발색 잘 보시라고 색보정 안했어요~


제가 지금 많이 타서ㅜ 제 피부에선 많이 티가 안나는데

겨울에 깨끗한 피부에 살살 올리면 백설공주같이 이쁠것같아요 +_+

빨리 얼굴에 써보고 싶어요~



발색은 그냥 손가락으로 팔뚝발색만 해봤는데 생각보다 발색력이 좋진 않아요;

브러쉬로는 아직 안해봐서 발색력이 어떨진 모르겠는데...

위에 사진은 여러분 문지른 사진이예요;


그리고 지속력도 그닥인것 같아요ㅎㅎ

왜냐면 이거 지우려고 물한번 끼얹었는데 바로 없어지더라구요??

클렌징 워터도 아니고 비누도 안썼는데요ㅋㅋㅋㅋ


전 어차피 겨울용으로 산거라 괜찮지만, 

다른 색상 사실분들은 여름에 아마 다 지워질거 각오하고 사셔야 할것같아요 ^^;;;

어차피 저렴이니까 편한 마음으로 쓰려구요ㅎㅎ

이 라인보다 구운 블러셔가 퀄리티는 훨 좋아용~



지난번 밀라니 구운 블러쉬 루미노소 후기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