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보드게임 추천: 자이푸르

Posted 2017. 10. 4. 00:58

지난 허리케인 어마를 겪고 들었던 생각은

'보드게임 더 사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가 나갔을 때 남편하고 포커랑 체스를 했는데

보드게임이 많으면 더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보드게임을 좋아해서 모노폴리랑 클루가 있긴 한데 두 명이서 하면 재미 없어서...ㅜ

2인용 보드게임을 더 사보기로 했습니다.


상품평이 좋았던 Jaipur 먼저 GET!

인도 배경의 무역 게임입니다. 보드게임이라기 보단 카드 게임이랄까요?

보석과 잡화등을 팔아서 점수가 더 많은 쪽이 이깁니다.

삼세판을 기본으로 승부를 가립니다.

보드게임은 두명이 하면 늘어지기 마련인데

자이푸르는 굉장히 스피디하게 진행할 수 있어서 재밌어요☆


딱 2인만 플레이 가능해 부부끼리 시간 보내기 좋구요!

요즘 저녁 밥 먹고 남편이랑 한 판씩 때리고 있어요

강추합니당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