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뷰티 공병샷

Posted 2018. 1. 30. 02:06

이번 달은 공병이 많이 안 났네요ㅎ;;

1. 엘프 립 익스폴리에이터 (lip exfoliator)

엘프에서 정말 살만한 물건♡ 벌써 또 하나 사서 쓰고 있어요.

딱딱한 립스틱 형태로 생긴 입술 각질제거제로

거친 입자를 좋아하시면 그냥 쌩입술에 쓱쓱 문대시고

가벼운 각질제거를 원하시면 입술에 살짝 물을 묻히고 쓱쓱 발라주심 된답니다.

저는 늘 화장 전에 사용해서 입술각질이 생기지 않게 관리하고 있어요~ 강추!

핑크그레이프프룻과 코코넛 향 써봤는데 핑크그레이프프룻 향이 훨씬 좋아요ㅎ


2. 컬러팝 크림 젤 라이너 베스트오 Best O

색깔은 너무 예쁜데... 진짜 잘 부러지고 가루날림 엄청 심해요

왠만하면 다 써보려고 노력했는데 4/5는 부러져서 버린 것 같음ㅋㅋㅋㅋ

Kathleen Light은 이 포뮬라 엄청 좋아하던데 어떻게 안 부러지고 쓰지...? 비추비추


3. 로레알 컬러코렉터 파레트

지난 하울에 살짝 후기를 남겼는데 정말 거지같은 제품.

밀착력이 없고 밀착 시키려고 블랜딩 하다보면 색깔은 다 날라가서 없어져요

이거 말고 닉스 파레트가 훨씬 좋아요. 결국 이건 쓰레기통행.


4. 배쓰앤바디웍스 포밍솝 Sun-ripened Raspberry

부엌에서 늘 잘 쓰는 B&BW의 포밍솝입니다만... 

이건 불량이었는지 거품이 다른 향에 비해 몽글몽글하지 않았어요; 

향은 나쁘지 않았는데... 뭐 어차피 한정판이어서 지금도 이 향이 있는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