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생1네 커플이랑 더블데이트

Posted 2016. 12. 5. 13:30

전에 모바일 포스팅하니까 잘 안올라가던데
한번 다시 시도해봅니당;
일상포스팅은 모바일이 쉬워서요ㅜ


시동생1과 남친이 캘리포니아에서 놀러왔어요~

시동생1은 멀리 살아서
사실 이번에 결혼후 두번째로 만나는거라 아직 서먹했는데요
다운타운에서 놀다가 시동생이 나 화장품 사줬어요+_+
자네 참 좋은 사람이었구나??!
화장품 사주는 사람 = 좋은 사람..ㅋㅋ


지나가다 바에 Connect Four (오목x 사목o)가 있어서 커플끼리 대결했어요~
시동생 남친이 스탠포드 발레딕토리안으로 졸업한 수재라던데
우리가(라고 쓰고 남편이) 계속 이겼어요 음하하


마익씨는 가만 보면 체스랑 이런 게임 잘하더라구요
저는 이런 판 읽는 게임은 귀찮은데...
그래도 덕분에 공짜 술도 마시고 좋았어요ㅋㅋㅋ

더블데이트 처음 해보는거 같은데 꽤 재미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