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붐업인 신데렐라펌에 저도 가세했어요♪
집에 이미 다른 롤이 많지만 
자연스런 컬이 가능하다기에 바로 넘어갔죠ㅋ

신데렐라펌 등장이요


부직포 파우치가 함께와서 보관이 편하겠어요

내구성은 핑크롯드 3개, 블루롯드 3개, 조립식 꼬챙이와 설명서입니다


 
새거라 그런지 롯드에서 이상한 석유냄새가 나는군요 -_-;

어쨌든 American Horror Story를 보며 대~충대~충 말아봅니다
 

※ 경고: 쌩얼주의!!










잠자기 바로 전 모습


거울을 안보고 말았더니 몇가닥을 빠뜨렸네요ㅎ
 워낙에 사용법이 쉬워서 거울 없이도 가능하더라구요! 
딱히 손재주가 필요없답니다

이 상태로 8시간 숙면하면..

※ 경고: 쌩얼+퉁퉁부음 주의!!
 








비몽사몽

 
잠을 험하게 자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윗머리가 살짝 빠진걸 제외하면 꽤 양호한 상태입니다
롯드끝에 고무패킹이 달려있어 고정력이 좋아요

 그리고 여타 헤어롤들과는 달리 
롤이 두상에 붙지 않고 머리카락처럼 아래로 떨어지기 때문에
누웠을때 배기지 않고 편하네요

다만 좀 무거운 감이 있고
롯드를 만 상태에서 세수는 불가능합니다
 머리가 옆으로 떨어지는 것에는 장단점이 있네요 ^^;


롯드를 풀고 세수를 합니다

※ 경고: 세수만 했을뿐 아직도 쌩얼 주의!! 









 
씡기방기+_+

취침형 컬도구중 풀자마자
이렇게 자연스런 컬이 나오는건 처음!!
따로 컬을 풀어줄 필요없이 바로 외출 가능할 정도네요~

그런데 너무 자연스러웠던 것인지
지속력이 짧아요 ㅠ_ㅜ
 현재 제 머리가 층이 없는 무거운 머리라
그런걸 수도 있으니
좀 더 방법을 연구해봐야겠어요..



다른 컬 도구와 비교한 총평들어가겠써니~

 

 

가격 ()

난이도

취침후기

롯드 고정력

컬 지속력

수명력

신데렐라펌

29,000

편함

반영구

컬리컬리

7,000

불편함

고정단추가 빠짐ㅜ

스틱컬

1,000

불편함

모양변이

구르프

4,400

편함

반영구


 
스펀지로 제작된 다른 도구에 비해
신데렐라펌은 튼튼해 오래 쓸 것 같아요
그렇다곤해도 가격은 살짝 비싸다는 느낌이 있구요;;

다른 도구는 이라이자 컬을 풀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신데렐라펌은 바로 훈녀st. 컬이 나온다는 점에선 매우 우수합니다
 굵은 컬 특성상 머리가 긴 분들에게 추천할께요


신데렐라펌만 있으면 훈녀코스프레 문제없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