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나르디 너트쿠키 후르츠티 블랜딩 대령이오~
 


여름에 차가운 아이스티로 즐겨도 좋지만
고소한 넛츠와 시나몬향은 역시 겨울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_<)/

오늘은 너트쿠키티를 한층 더 겨울 분위기 나는
밀크티로 업그레이드 해보겠어요~

 생수 200 ml아몬드 슬라이스 1 Tbsp을 밀크팬에 넣고 끓입니다


물이 한소끔 끓어오르면 약불로 줄이고 너트쿠키 2 tsp를 넣어요

캬하 시나몬, 파인애플 조각등등이 보이네요
알흠다워♡

 
약불에서 7분정도 우려주다가
달지않은 두유 200 ml 를 넣고 막이 생기기 전까지 끓여주면 끄읏.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이플시럽 적당량을 넣어주세요
전 블랜드에 들어있는 과일향이 충분히 달달하게 느껴져 생략했어요 ^^ 

짜잔-*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풍기는 머그컵에 넣어보았어요 

 
지난주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득템한 머그컵이랍니다 (하트뿅뿅)

사실 이 포스팅은
너트쿠키티 레시피를 가장한 자랑샷이었습니다 캬캬 
너트쿠키는 이용당했다ㅋ 

 
스타킹, 테디베어, 목마, 프레츨..
제가 좋아하는 아이템이 대롱대롱 달려있어 너무 귀여워요!!!

이뿌죠??
귀엽죠???
부럽죠????
케케케케케케케.. 

요렇게 예~쁜 머그에 담아 마시니 차도 한결 부드럽고 맛있는 늑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