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mont] Moo means moo

Posted 2013. 8. 4. 09:00

비가 오락가락하던 버몬트의 여름..

비가 그치고 탁 트인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잠시 차에서 내렸어요 ^_^


아직 새싹정도에 불과한 옥수수밭이지만

다 자라면 미로(corn maze)를 만들 정도로 키가 크다고 하네요


넓은 들판에서 한가롭게 풀 뜯고 있는 소들이 보여요


자세히 보니 앞머리가 웃기게 생겼네요ㅋㅋ 


왼쪽소 헤어스타일은 미군 머리같아ㅋㅋㅋ 


근데 우리가 농장 앞에서 20여분간 서있는 동안,

숫소 하나가 암소를 엄청 쫓아다녔어요..

암소가 완전 싫어하던데 포기를 모르는 스톡허같은 숫소 -_-;;

하여간 남자들이란... 왜 no means no를 모르는 걸까요?!!

찰나긴 했지만 한번은 암소위로 올라타기까지해서 암소가 진짜 불쌍했어요 ㅠㅠ



아무튼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서 자유연애(?)하며 행복하게 사는 소를 보니

모든 농장의 소가 이렇게만 행복하게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바람이 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