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퀸스트리트 웨스트는,

사진이 너무 많아서 가게별로 포스팅 해볼까해요^_^;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먹고 시작합시다ㅋ

더운날 돌아다니려니 금방 당이 떨어지니까 달달이가 필요하다구요~

해서 클라우디아양이 데려간 Dlish Cupcake 


컵케이크 귀요미들이 진열돼있어요

크기는 머핀크기로 꽤 큰 편!


요일별로 나오는 컵케이크가 다른데요

베이크 스케쥴이 카운터에 정리돼 있어서 보기 편했어요+_+

저는 이제 돌아갈 일이 없지만ㅜ 단골이라면 알고있으면 편하잖아요~


포장박스도 예쁘죠? ^^


마침 헤이즐넛이 막 땡겨서, 누뗄라 맛을 집어들고

딜리쉬 앞 별다방으로 GO!

제가 그때 심각한 헤이즐넛 패치가 필요했는데

솔직히 생각보다 헤이즐넛 맛이 가벼워서 쵸큼 실망했어요 T ^T

하긴 전 누뗄라를 몇번 먹어본 적 없거든요;; 원래 누뗄라가 헤이즐넛이 연한가봉가..;;


컵케잌 자체는 맛있었답니다 ^^



그리고, 캐나다 스타벅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트루노스 블렌드 홍보 디자인이예요!

정말 true north strong and free 합니다ㅋㅋ

예뻐예뻐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