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이 너무 밀려서.. 하루에 하나로는 어림없겠다 싶네요 -_-;;

계속되는 토론토 퀸스트리트 웨스트 쇼핑 탐방입니다!


어제 딜리쉬 컵케이크 포스팅을 올렸는데 오늘은 딜리쉬 아니죠, 틸리쉬 맞습니다ㅎ

이름에서 알수있 듯 차 전문점이예요

커피를 안마시는 저는 대신 차 전문점은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어요 >_<


매장에 들어갔더니 페인트통같이 차가 믹스별로 진열돼있어요~


작은 유리병에 담아져 시향도 가능하고요

한국의 티하우스는 대부분 홍차위주인데

Tealish에는 허브나 녹차를 이용한 믹스가 다양해요 +_+


세일 하길래 '코코넛 블라썸' 믹스를 하나 집어왔어요!

솔직히 다른 향은 다 제 취향이 아니었....-_-;;

저는 여기보단 Davids Tea가 훨씬 더 탐나는 제품이 많았어요 (특히 썸머콜렉션)



갑자기 한국집으로 넘어옴ㅋㅋ

제가 데려온 코코넛 블라썸 보여드리려고요~ ^^;;

센차, 코코넛조각, 로즈페탈, 수레국화가 들어있어요

홍차도 좋지만 이런 녹차블렌드도 편하고 좋아요 ^^


고소하면서 트로피컬의 상콤달콤함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너무 맛있어서 주변에 나눔하고 싶은데 집에 티백이 없어영.. ㅠㅠ

집 치우고 초대를 해야겠쉬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