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에 더밤에서 베스트셀러를 하나의 팔렛에 담아

In TheBalm of Your Hand 팔렛을 출시했었는데요!

올해 볼륨 2가 나왔습니다♡


저는 평소에 갖고 싶었던 프랫보이와 하운즈투스가 포함이길래 팔렛으로 샀어요!

지난번에 산 핫마마와 메리루미나이저등 페이스 파우더가 굉장히 만족스러웠거든요

그래서 인스테인 블러셔 아가일도 주문하는 김에 샀죠♪

인더밤오브유어핸드 팔렛 윗줄은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메리루.

아랫줄은 브론저인 바하마마마와 다운보이, 프랫보이, 하운즈투스 등 블러셔가 담겨있어요


한번씩 발색했는데, 중간에 까먹고 아이섀도 하나(매트 루소)를 빼먹었네요;;;

근데 별로 예쁜 색상은 아니예요^^; 너무 붉어요;

섀도우 중엔 Firm이 예쁘고 나머진 그냥그냥...

근데 팔렛트의 메리루가 제가 갖고 있는 오리지널 메리루 정품이랑 색상이 다른 것 같아서

옆에다가 비교발색했는데 정말 다르네요???


파렛에 있는 메리루가 살짝 붉은끼가 있어요

더 세게 프레스가 된건지 가루날림도 없구요 (신기)

정품은 브러쉬로 둥글리면 가루 엄청 나오거든요~


대망의 블러셔의 비교발색샷!!

제가 이거 블러셔 땜에 샀으니까요ㅎㅎㅎ


모브계의 하운즈투스, 코랄핑크계의 프랫보이, 딸기우유계의 아가일과 다운보이...

일단 프랫보이는 모니터상으론 볼땐 코랄끼가 심해보였는데

다른 코랄 블러셔와 비교하니 꽤 핑크끼가 돌더라구요~

굉장히 무난하면서도 예쁜 색 같아요! 만족스럽습니다.


하운즈투스도 모니터상으로 볼 땐 보라끼가 심해보였는데

로즈와 모브 그 사이로 생각보다 노숙한 컬러는 아니예요.

올 가을 겨울에 잘 쓸듯!

그리고 한국 분들이 많이 사시는 다운보이와 아가일.

아가일은 형광색이 살짝 돌아서 얼굴 밝혀 줄 것 같아 샀는데 역시 예쁘네요+_+!!

둘다 흰끼는 많지 않아 한국에서 유행하는 파스텔 낭낭한 딸기우유색과는 거리가 멀어요.

상큼발랄한 아가일이 부담스런 분들은 다운보이를 쓰면 될 것 같아요.


메리루가 본품과 조금 색의 차이가 있는 것 처럼

파렛에 들어간 블러셔들도 실제 블러셔와 살짝 다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그래도 색 다 예쁜 것 같아요!


얼굴에 바하마마마랑 프랫보이 올려봤는데 둘 다 발색력, 지속력 좋았어요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블러셔를 쓸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습니다.

평소에 더밤 관심있으신 분들은 달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