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품겠읍니다

Posted 2015. 9. 23. 15:40

작년에 결혼준비때문에 바빠 제대로 챙겨보지 못한 송재림 김소은 우결을 이제야 정주행했다!


질투쟁이 마익씨 때문에 폰이나 하드에 사진을 저장해 둘수가 없어서 블로그에 업로드해두는 꼼수를 부려야지^^;;



프로우결꾼으로서 셀프영업한 송재림 본격 포스팅!!


솔직히 송재림은 우결이 초면인줄 알았는데 내가 본 드라마에도 출연했더라.. 몰라볼 수 밖에 없었지만ㅎㅎ


네.. 마른눈물 좀 닦고 그냥 2014년 하반기 이후로 품겠습니다.. 



우결에서 애교 쩔고, 연애를 글로 배운듯한 미친놈st 끼를 부리는데ㅋㅋㅋ


참 이상하게도 미워할 수 없게끔 자연스럽게 소화해내서 


나는 점점 송재림 실제성격이 저럴지도 모른다고 망붕이 되어간다 (←예능의 폐혜 ㅠ) 



이러면 어떠하리~ 저러면 어떠하리~ 


이미 송재림 웃는모습의 노예가 돼서 잉여공주와 착않여도 정주행하고 있음 ㅠㅠ;




드라마 보면서 느낀건.. 역시 나는 "우결"이나 "백선생"에서처럼 예능하는 송재림이 좋다는거?


얼굴에서 웃음기가 조금만 가셔도 좀 무섭게 생겨서 ㅠ..


그래서 화보보단 캡쳐 사진을 많이 저장해두었다~




사진출처: Songjaelim.net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재림이 자꾸 보고 싶은 이유는 많다!


사실 키가 엄청 크진 않은데 어깨깡패에 골반좁고 얼굴소멸이라 옷빨 쩔고 섹시하고요? 태닝하니까 더 섹시한거같아..


백선생에서 빠릿빠릿 움직이고 싹싹한 여우같은 모습에 또 넘어가고요? 


유치한 개그코드 저랑 맞고요?


길고양이 밥 챙겨주는 따도남이고요?


알고보면 진중한 모습도 있어서 반전매력쩔고요? 


마지막으로 삶에 늘 준비를 많이 하고 열심히 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 


요즘은 송재림같이 자갈밭에 내놔도 잘 살 것같은 똑쟁이가 참 부럽다




아무튼.. 흥해라 송재림


예능 많이 나와주세요....... 아니면 잘 웃는 남주역할로 로코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