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지금까지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크래커류중 제 맘에 100% 드는 크래커는 없었는데요


드디어 찾았어요!!! 내 이상형 ㅠㅠ


핀 크리스프 오리지널 씬 라이 크리스프 브레드 입니다.



재료는 통호밀가루, 생수, 소금, 이스트가 전부예요~


이런 심플한 재료로 만든 간식 너무 좋아요^^



열량은 2조각에 40 칼로리로 한박스 다 먹어도 600 칼로리 밖에 안하네요


역시 다이어트의 제왕 호밀님♡



하아... 실한 용량


꽤 단단한 편이라 얇은 박스에 저렇게 꽉 차있는데도 전혀 부러지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꺼낸 모습



흡사 사워도우 브레드처럼 크래커의 한쪽 면은 콘밀같이 굵은 입자가 붙어져 있어요 


근데 재료에 콘밀이 없는걸 보아 저 가루 역시 그냥 굵은 호밀가루인가 봅니다 +_+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전 비건 크림치즈를 싹싹 발라보았어요



호밀의 구수한 맛과 사워도우의 시큼한 맛이 일품입니다!


단단해서 펌퍼니클 먹는 기분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처럼 사워도우브레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이 크래커 좋아하실꺼예요 >ㅂ<)/



이 크래커가 얼마나 제 타입이냐하면,


엄마가 식탁에 남은 크래커를 한입 맛보시고는... 응? 이거 우주소녀꺼네? 하셨어요ㅋㅋㅋㅋ


빼박캔트 저를 위해 만들어진 크래커라구요!!!





요즘 제가 올리브에 꽂혀있어서 올리브를 잔뜩 올려 먹었지요^^


근데 포장용기에 사진처럼 드라이드 토마토를 올려먹어도 맛있을 것 같구.. 가지도 맛있을 것 같고..


아잉~ 상상만해도 침이 고여요 ^_^ 


사워도우 베이스라 응용방법은 무궁무진해보이네요~!



강추 꽝꽝 누릅니다



더 많은 아이허브 간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메리스건 크래커 양파맛

→ 라라바 레몬맛

→ 미니 라라바 애플파이/체리파이/캐슈쿠키

→ 핫저스트베지스 건야채

→ 와사비맛 에다마메콩

→ 완두콩과자 스냅피 크리스프

→ 코코룬 레몬파이맛

메밀크래커

  1. 신자씨

    | 2014/08/31 12:57 | PERMALINK | EDIT | REPLY |

    오옷 완전궁금~ 저도 사서 호머스 발라먹어 봐야겠어요 감사감사♥

Add a comment
« PREV : 1 : 2 : 3 : 4 : 5 : ... 389 : NEXT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