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체험단에 뽑혀 좋은생각 전두부 시식을 했어요. 


더운 여름날에 상하지 않도록 아이스박스에 냉매제와 함께 택배배달 됐어요! 


냉매제는 꽤 녹긴 했지만 아직 가운데 부분은 큰 얼음이 남아있었구요


저는 택배비 5,000원을 부담했구요. 2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라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



좋은생각 자연그대로 전두부는 HACCP 인증을 받은 무GMO 국산 대두로 만들어져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요즘 먹거리 살때마다 (특히 미국산은) GMO 프리인지 아닌지를 확인하고 사는데 참 슬픈일이 아닐 수 없는데ㅠㅠ


아무튼 내생애봄날님의 전두부는 걱정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


가격은 300g 한모에 3,500원이예요



전에 잔다리 전두부를 한참 애용했었는데 아쉽게도 그 제품은 영양성분표가 없었거든요


근데 자연그대로 전두부는 영양성분표가 인쇄되어있어 참고하기 좋네요~


이렇게 한모를 다 먹어도 열량은 200칼로리 밖에 안하니까 시중 두부보다 더 열량도 낮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을 까면 이렇게 살짝 노란빛의 전두부 속살이 보입니다


잔다리 전두부에 비해 기포는 많은 편이지만 전 뭐 크게 개의치 않았네요



전두부는 생식두부같이 두부향이 나지 않아서 딱히 조리하지 않고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아시죠?


담백한 맛이 좋아 신선한 채소와 함께 먹으면 샐러드로도 일품이고


다이어터라면 한번쯤 다 드셔보셨을 두부쉐이크로도 딱이예요!


역시 두부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두부로 만들었을 때보다 목넘김과 맛이 훨씬 좋아요 ^^



 우주소녀 팁★


 두부쉐이크는 바나나 한개, 두부 반모, 두유 반컵, 떠먹는 요거트 반컵을 믹서기에 갈아


 한끼 식사로 해결하면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에 좋아요! 


 (네... 그렇다고 제가 이걸 먹고 살빼본건 아닙니다...)



전두부는 부들부들한 식감때문에 어느 요리에 활용해도 맛을 훨~씬 좋게 해줍니다


마파두부를 만들어보았는데 진짜 탱탱하면서도 사르르~ 녹는 식감에 반해서 밥한그릇 금방 뚝딱 해치웠어요




아쉬운 점을 꼽자면 작업 과정에서 형성되는 윗부분 유막이... 


요리시 두부를 통으로 꺼내서 자를때 자꾸 벗겨져서 좀... 걸리적거리긴 했어요


물론 먹어도 되는 부분이긴 하지만요~


타사 전두부는 이런 문제가 없었던터라 좀 보안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전두부 구매는 나중에 지역 프랜차이즈 매장이 생긴다고 하시고요


당장은 공일공-구이공사-일팔공공로 문의주시면 될것같아요. 카톡은 없으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