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좋았던 점을 또 꼽아보자면, 풍요로운 먹거리!! 

특히 한국에선 시판되지 않는 다양한 채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ㅂ<)/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몬드유 요거트 아망드 (680g)

Whole Foods 스토어에서 할인가 $4.69 에 사왔어요

아몬드 밀크를 배양시켜 유제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비건 제품이랍니다 ^0^

바닐라맛과 다양한 과일맛이 있는데 전 플레인 맛을 집어왔구요~

원재료는 생수, 아몬드, 과일쥬스 (복숭아, 파인애플), 쌀 전분, 캐롭 검, 펙틴등입니다

3/4컵에 130 칼로리며 단백질은 3g, 칼슘은 일일권장량의 35%나 제공되는군요~

개봉해보니 하~얀 속살이 보이네요

좀 분리되 보여서 수저로 휘휘 저어봤는데.. 솔직히 보기좋진 않아요..

유제품 요거트에 비하면 조금 특이한 질감인데

하얗긴 한데 뭔가 우유 요거트에 비해 조금 투명한 느낌이랄까?

농도가 일관적으로 크리미하지 않고 덩어리진 부분이 꽤 보입니다;;

맛은 어떨지 궁금~!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넣어 먹었어요

아몬드밀크 특유의 달짝지근하고 가벼운 맛이 느껴지는데요

거기에 요거트다운 고소하고 상한 맛이 나요

일반 요거트에서 느끼함이 쏙~ 빠진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처음 느껴보는 맛이라 어떻게 잘 설명할 길이 없네요 ㅠ

새삼스레 TV 맛집 프로그램 하시는 분들이 대단한걸 오늘 깨닫습니다ㅋ


라이트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은데

전 덩어리지는 부분이라든지, 맛의 깊이에서 조금 실망을 해서 다시 구매하고 싶어지진 않네요..

맛은 있으니 오해마세요~

전 단지 두유 요거트 쪽이 더 취향인 것 같아요 ^_^;


이외에도 채식요거트 코너에 코코넛밀크 요거트, 쌀 요거트등이 마트에 있었는데 

나중에 기회가 생기면 맛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