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왔으면 푸틴을 먹어야지라~

 

푸틴의 고향 퀘벡에 가진 못했지만.. 푸드네트워크에 소개됐던 감튀 맛집이 온타리오 스트랫포드에도 있어요 +_+

 

Boomer Gourmet Fries라는 곳인데 트립어드바이저 평점도 높고 해서 들러보았지요

 

 

피쉬앤칩스나 버거 종류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메인은 감자튀김이예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종업원의 도움을 받았어요 ㅎㅎ

 

가장 잘 나가는 감튀는 투치즈 푸틴, 고트치즈 푸틴, 히커리스틱 이라고 하더라구요

 

 

치즈덕후 마익씨는 2-치즈 푸틴을.. 바질덕후인 저는 염소치즈 푸틴을 시켜보았어요

 

자고로 감튀는 호숫가에서 먹어야 제맛이지만.. 이날 날씨가 흐려서 걍 식당안에서 먹었어요 ㅠ

 

바닷가에서 자란 마익씨는 감튀+호숫가 조합을 모르더라구요ㅋㅋ

 

 

고소하다 못해 꼬릿꼬릿 꼬순내가 나는 염소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거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염소치즈랑 바질오일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주인 아주머니께서 말시키시더라구요 ㅎㅎ

 

모든 재료를 직접 준비하신다고 하시구, 메뉴에 되게 자부심 있으셨어요

 

한번 맛을 보면 정말 자부심 있으실만하심... (끄덕끄덕)

 

 

특별한 푸틴을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1. 곧박크루

    | 2015.05.22 04:39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바질오일이라늬...맛있겠댜

  2. 우주소녀☆

    | 2015.05.22 07:42 신고 | PERMALINK | EDIT |

    집에서도 맘먹으면 만들수는 있을듯 ㅋ

Add a comment
« PREV : 1 : ··· : 407 : 408 : 409 : 410 : 411 : 412 : 413 : 414 : 415 : ··· : 84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