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에서 만난 친구들

Posted 2015. 1. 10. 10:09

크루즈-먹부림=0


식사 후 강아지씨가 쌓아준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고



방으로 돌아왔더니 왠 학 한마리가 침대에 자리를 잡고 있는 것 ㅇㅅㅇ);



그 다음날 또 돌아오니 


근육돋는 오리햏이 강아지씨의 썬구리를 훔쳐 쓰고 앉아있었다ㅋㅋㅋㅋ


귀염터짐ㅋㅋ



이쯤되니 방을 비울때마다 누가 침대에 앉아있을까 기대가 됐는데


우리 방엔 두번밖에 찾아오지 않았다 힝힝




타올을 다 쓰지 않았을 경우, 남은 타올로 서비스로 만들어 주는 듯 했다


아껴쓸껄 T ^T 하며 아쉬워하고 있는데


크루즈 마지막 날 그녀석들이 몰려왔다!!! +ㅂ+



돼랭이랑 개미핥기(?)



얜 뭔지 모를... 전갈인가;



코끼리!!!!



곰돌이



토깽이



뱀햏은 눈이 귀엽다ㅋㅋㅋ



매일밤 침대로 찾아오는 귀여운 수건친구들♪ 

크루즈 가시는 분들은 일부러 수건을 하나씩 남겨써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