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쥬가 펫샵에서 미용하는 동안 홍대에서 나홀로 킬링타임을 가졌어요☆

스타피카소 지하에 리브로 서점이 생겼길래 느긋하게 책을 읽다가

(오프라인 리브로는 29만원의 아이콘 전씨 아들이 운영하기 때문에 절대 구매하진 않습니다-_-)

배가 고파져서 쿡앤북으로 고고씽~


쿡앤북은 전철역에서 가깝기도 하고, 채식음료 메뉴가 다양해서 자주 들르는 까페중 하나예요 ^^

자리는 홍대까페치곤 많은 편이고 (사진엔 없지만) 스터디 공간이 따로 있어 모임가지기도 좋답니다

주택가라 조용하기 때문에 날씨 좋은 날은 야외에 앉아도 좋더라구요

디저트류는 진열돼있기 때문에 보고 고를 수 있답니다

제가 너무 일찍와서 케잌과 타르트가 안꺼내져있네요ㅎ;

디저트 메뉴 보세요~

치즈케잌을 제외하곤 모두 버터와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비건 채식이랍니다

전 커피를 안마셔서 이렇게 다양한 음료메뉴가 있으면 완전 땡큐땡큐!

커피류와 라떼류 사진을 잊었네요;;

아무튼 두유차이티랑 진저에일 강추~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동물성 재료가 들어간 메뉴도 있으니 비건 분들은 유의해주세요.


책장에서 책 한권 뽑아들고 따뜻한 진저에일 (5,000원) 한잔.

진저에일엔 설탕이 들어가긴 하지만 톡쏘는 생강맛이 일품~

그리고 하루 5개 한정인 두유 리코타치즈 그린샐러드 (7,500원) 입니다.

두유리코타치즈가 궁금했는데 크리미하고 묵직한게 맛있더라구요!

치즈.. 배양해볼까.......................싶네요ㅎㅎ

참, 쿡앤북엔 다람이라는 귀요미 강아지가 있답니다

근데 요즘은 뒷방에 있어서 얼굴보기 힘드네요ㅠ



http://www.cookandbook.co.kr/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325-1028

영업시간 12 PM - 11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