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풋풋모임에서 YB한테 양도받은 베지홀릭 쿠폰 +_+

사실 디톡스후 보식기간중이라 빵을 먹을 처지는 아니지만 

고마운 분께 파운드 케이크를 선물로 드리고 싶어서 쿠폰을 갖고 마실다녀왔어요~

초롱언니가 챙겨줘서 잘 쓰고있는 에코백을 들고 털레털레 동네주민st.로 매장 방문!


구매한건 파운드케잌과 흑미 샤볼레밖에 없는데

쿠폰에다, 리뷰이벤트에다, 지구모심이벤트다, 해서 본의 아니게 또 한아름 안고 매장을 나왔지요;

4월 8일까지 매장방문시 친환경 물품을 보여주시면 

구매액별로 빵을 증정해주는 훈훈한 이벤트중이랍니다!

늘 재밌는 이벤트와 서비스가 감동적인 베지홀릭 홍대매장~ >_<

(매장위치와 빵후기는 전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포스팅이 여기서 끝났어야 했는데.. 내가 그럼 그렇지ㅋ

안먹으려고 했지만 결국 한번도 맛보지 못한 샤볼레에 손대버렸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無설탕빵으로 단호박과 찹쌀이 들어간 흑미베이스 빵이라고 해요

찐빵같은 가벼운 식감이라 부드럽고 촉촉~

조금 쌉쓰름한 끝맛은 어디서 오는건지 궁금하기도 해요. 흑미인가? 설마 베이킹파우더인가?

어쨌든 담백한 빵을 사랑하는 제겐 맛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