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보면, 외국인들이 드라이 샴푸 좋다고 막 엄청 칭찬하더라구요~

떡진 머리에도 뿌리고, 아니면 그냥 머리카락에 볼륨 줄 때도 뿌리고 좋아 보여서..

양인들한테 귀가 팔락팔락~ 낚여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도브 볼륨 & 풀네스 드라이 샴푸로 골랐어요!

도브 드라이샴푸는 리뉴얼 된 후 상품평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저는 원래 건성 모발이라 2-3일에 한번 샴푸 하기 때문에... 

3일째 기름이 돌기 시작할 때 솩솩~ 뿌렸습니다! 


그런데 읭???????? 

기름을 잡아주기는 커녕 더 기름져보이는건 나만의 착각인가? -_-??

뿌린 직후는, 진짜 기름 더 져보여요......ㅜㅜ

만졌을 때도 뭔가 에센스 바른 듯한 오일감이 느껴지구요

시간이 좀 지나면 기름이 없어지는 것 같긴 한데요...


예를 들어, 뿌리기 전이 기름기가 80이면 

뿌린 직후 기름기 100으로 올라갔다가 시간이 지나면 75로 내려가는 수준?

볼륨에도 효과가 좋은지 전혀 모를.. 입니다 =_=

상품평이 매우 좋기 때문에, 도브 잘못은 아닌 것 같아요. 

그냥 드라이 샴푸라는 제품군 자체가 구린 거 같음 ㅇㅇ


도대체 왜 양인들은 드라이 샴푸에 열광하는걸까요?

머릿결이 동양인하고 달라서 그런가...? 그건 아닐 것 같은데...

단순히 그들이 노세범파우더를 아직 영접을 못해서 그런 것 같아요!!!! ㅇㅅㅇ

노세범파우더만큼 즉각 기름기 잡아주는 제품이 없어요. 노세범파우더 짱짱맨


한국 커뮤니티에 드라이 샴푸 좋냐고 물어봤을 때 

다들 비추 하고 노세범파우더 쓰라고 하셨는데 말 안 듣고 산 제가 잘못이죠 ㅠ

앞으론 다른 분들 말 잘 들어야게써요........


여러분, 드라이 샴푸 사지 마세요

신고
  1. 지야

    | 2017.04.17 12:08 신고 | PERMALINK | EDIT | REPLY |

    3일정도 안감은 머리의 떡 진 기름만큼 잡아줄수있는제품이 뭐가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이샴푸는 어제 머리감았으나 오늘 감지못한채 출근할때 쓰면 좋은데

  2. 우주소녀☆

    | 2017.04.17 12:45 신고 | PERMALINK | EDIT |

    볼륨에 좋다길래 샴푸후 드라이후 본 제품을 바로 뿌려보았으나 에센스 바른듯한 떡짐이 생겼습니다. 저는 건성이라 샴푸후 3일후에 지성인 하루 된거랑 같은 상태가 되고요. 보통 제 머리는 3일후 노세범 파우더를 쓰면 바로 기름기 잡힙니다. 도브 드라이 샴푸 직접 사용해보셨나요? 같은 말도 아 다르고 어 다른데 굉장히 무례하시네요ㅋ

Add a comment
« PREV : 1 : ··· : 101 : 102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 : 7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