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시리즈 중 하체 다이어트용 레그 패닉 SOS.
잊지 않고 먹기위해 아예 사무실에 갖다놨다ㅋ


요로코롬 세모 모양으로 생긴 알약을 하루 아무때나 3-6정 복용하면 된다
찰떡아이스맛과 비슷해서 맛기호는 좋은 편이고
크기도 작은 편이라 먹기도 편하다♪

종아리는 신의 영역이라 별 기대없이 복용했었는데
주변에서 알아볼 정도로 효과가 좋았다
다이어트 기간동안 한 3-5봉 먹었었나?

워낙에도 하체가 잘 붓는 편이고
줄넘기등 유산소 운동을 하면 종아리알이 곧 삐약삐약 부화할 정도로 단단해지는데
레그패닉을 먹으면 다리가 늘 말랑말랑~하다
이 때를 틈타 세븐라이너로 마사지 해줬더니
종아리 사이즈가 2cm 감소했.었.다.♡

그랬구나..
했었구나..
과거형이었구나..
과거형이라 슬프구나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평생 함께 하려고 했던 제품이었으나
일본 원전사태때문에 당분간 구매의사는 없어졌다 ㅡ┎
방사능에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길ㅋ

쟁여놓았었던 것도 1봉밖에 안남은 상태라 다른 하체 서플라이를 알아봐야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