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갔다 사온 에스비 골든카레를 드디어 개시했어요!


가끔 집에서 각종 향신료로 인도식 카레를 직접 만들어 먹는데.. 


제 향신료는 모두 미국으로 간 이삿짐에 들어가버려서 요즘은 예전처럼 요리를 많이 못해요ㅠ


그래서 요즘 간단하게 먹을만한 재료 위주로 구매하기에 사온 일본 고형카레입니다~




S&B사의 골든카레는 육류가 들어가지 않아 채식인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원재료는 밀가루, 팜유, 카놀라유, 소금, 설탕, 커리파우더, 향신료, 카라멜색소, MSG, 사과산, 구아닐산이나트륨, 이노신산이나트륨입니다




재료중 양파는 필수고요~ 나머지 야채들은 냉장고 사정보면서 넣어주시면 돼요 ^^


저는 감자, 당근, 토마토, 그린빈, 양파를 준비했어요



식용유에 양파를 달달달~ 카라멜화 시키듯 볶다가 나머지 재료를 넣고 볶은 후,


물 적당량을 붓고 고형카레를 풀어주면 되는데요~


저는 2-3인분 만들꺼라 물 500ml에 고형커리 2조각 넣었어요



완성은 이렇게!


일본식 카레는 역시 재료가 큼직큼직해야 제맛인것 같아요


인도커리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카레라이스가 먹고 싶을 때도 있거든요~ 매콤한게 너무 맛있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