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받고 저녁밥을 먹으러 출동!


추천받았던 떵 레스토랑이 참 별로였어가지고...-_- (사진은 아래 넣을께요) 


이번엔 맛집 검색없이 본능이 이끄는대로 들어가보도록 했습니다.




THEVAROS라고 큰 간판이 눈에 띄어 들어갔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는 마사지를 받은터라 코끼리바지에 티셔츠쪼가리 걸치고 갔는데.. 


들어가보니 다들 셔츠 입고 좀 격식있어보였지만, 다행히 입장 제재를 받지는 않았어요;;;;



고급스레 갖춰입은 매니져 언니(?)랑 웨이터들 다들 친절하구요


식기도 너무나 유니크하고 예뻐요 +_+


드링크는 핑크구아바 쥬스 추천할게요! 


생과일쥬스를 직접 따주는데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파인애플볶음밥을 시켰는데 요런 항아리에 담겨져 나와서 의아했는데..............


의아함도 잠시................. 넘나 맛있는것!!!!!!!!!!!!!!!!!!!!!


와씨... 진짜 맛있는데 표현할 길이 없네??!!!


제가 원래 파인애플 볶음밥 쏘쏘인 사람이거든요? 


근데 이거 먹고 진짜 감탄을 10000번 했어요


태어나서 먹은 파인애플 볶음밥 중에 제일 맛있어요.


파인애플만 들은게 아니라 


크랜베리, 당근, 우엉, 파인애플, 캐슈넛, 새우등이 들어서 진짜 맛이 고급져요


하필이면 폰카라서 화질이 구린점이 너무 아쉽네요ㅠㅠ



애피타이져로 시킨 소프트쉘크랩 튀김은 그냥 그랬어요.


소스에 피쉬소스랑 고수맛이 너무 많이 나서... 그냥... 뭐... 네... 튀김입니다



그리고 이거슨 농어찜!!! 


소스는 3가지중 고를 수 있는데 스파이시 라임 소스인가?? 꼭 그걸 고르세요. 


왜냐면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으니까.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1도 안매워요. 


농어 살도 많고 부드럽게 익혀졌는데 거기에 상큼한 국물과 함께 먹으면 천국 ㅠ



둘이 배불리 먹고 음식값은 다 해서 800바트정도 나왔어요. 


생선이 쬐끔 비싸긴 했지만 맛에 비하면 전혀 비싸지 않아요! 


영업시간은 8시부터 10시구요~


안에는 카페도 하나보더라구요



으아니 이렇게 고급지고 맛있는 맛집을 왜 못들어봤을까? 했더니


2015년 12월 중순에 오픈했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위치는 아직 구글에도 안떠요. 


님만해민 5번가를 걷다보면 골목 코너쪽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요


아무 정보 없이 여길 찾았다니 정말 럭키☆

님만해민에서 꼭 들러보셔야 할 맛집으로 제가 제 이름과 블로그를 걸고 추천합니다.





이렇게 끝내면 아쉬우니까 님만해민에 있는 다른 맛집 리뷰도 함께 날릴께요ㅋㅋ




먼저 태국 북부 음식으로 잘 알려진 떵(Thong)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오후 2시에 갔는데도 웨이팅 10~15분정도 기다렸어요.


물을 얼음과 함께 세팅해주는건 맘에 들었네요~



추천받은 버마식 커리랑 생선튀김을 시켰는데,


웨이터가 주문을 잘못받아서 다른 생선튀김을 가져왔어요 ㅠㅠ 



생선은 다시 해줄것을 요청하고 일단 커리부터 먹자.


돼지고기, 감자, 마늘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근데 이거 도대체 왜 유명한건가요......? 


그냥 생강맛하고 마늘맛밖에 안나는데................ 


맛이 없진 않지만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은..............



한참을 기다린후에야 생선튀김을 받았습니다


비쥬얼은 그럴싸한데... 


생선 너무 얇아요... 살이 많지 않아서 이걸 누구 코에 붙이라는건지....ㅠㅠ


대식가는 웁니다ㅜ


다시 한번 생선 덕후는 테바로스 가셔서 제가 먹은 농어찜 드세요!!



아무튼 떵은 조심스레 비추를 날립니다...



커리맛이 입가를 너무 맴돌아서 디저트가 필수.


바로 앞 망고탱고에서 스무디를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맛은 뭐, 다 아는 그 맛. 가격은 싸다고는 못느꼈어요.



저 망고 되게 좋아하는데,


님만해민에서는 의외로 망고를 쉽게 볼수 없었어요


왜 망고탱고가 유명한지 알것같다는.... 경쟁카페가 없다는 것이지요



아무튼 님만해민 맛집 정보는 이게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