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 커뮤니티에서 大유행중인 코코넛오일 바르기 운동에 동참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식용으로 구매한 유기농 코코넛오일이예요!


딱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네요ㅎㅎ


코스트코나 이마트등 대형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인지 고체로 굳어있어요


더운 여름엔 액체랍니다ㅎㅎ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서요



양손바닥끼리 싹싹 비벼 코코넛오일을 손바닥에 고루 발라주고요.


세안후 스킨>앰플만 바른 얼굴에 살짝 코팅한다는 느낌으로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 발라주면 끝!


거칠어진 피부위 좁쌀이 없어지고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졌어요~




왼쪽이 도포 직후고 오른쪽이 몇시간 후 흡수돼서 자연스런 광이 돌 때입니다만..


클로즈업하니까 피부가 그지같네요 ㅠㅠ;;



요철은 못본걸로 해주시고 걍 피부 광만 봐주십셔;


제 피부는 복합성인데 코코넛오일이 유수분 발란스를 꽉 잡아주는 느낌이예요


단점은.. 흡수될때까지 코코넛 단내가 나서 배고파지는 거? ㅋㅋㅋㅋㅋ




아무튼 만능 코코넛오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