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뷰티 공병샷

Posted 2017. 12. 28. 03:42

올해 마지막 공병샷이네요!

1. 에뛰드 쁘띠달링네일 투명

이거 진짜 오래 됐는데ㅋㅋㅋ 가볍지 않아서 손톱에는 잘 안썼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 때 장식에 반짝이 떨어지지 말라고 이걸로 코팅했어요^^;


2.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크림

끈끈하게 점성이 있는 텍스쳐인데 너무 엄마화장품 냄새가 나서... 취향이 아니었던...


3. 아벤느 미스트

이건 한 5개월에 하나씩 쓰는 것 같네요


4. 에스티로더 퍼펙틀리 클린 폼클렌져

폼 클렌져인데 거품이 하나도 안 나요.......ㅠ

저는 거품 안나는 폼클 진짜 싫어해서 메이크업 스펀지 세척할 때 썼어요ㅋㅋㅋ

아무튼 정말 별로였던 제품... 뽀득하면서도 막 끈적이고(?) 아무튼 이상해요

재구매의사 0.


5. 오휘 더퍼스트 아이크림

무난하고 무엇보다 발림성이 좋아요. 쫀득한 영양크림 같은 제형이예요.

근데 용량이 짐승 같아서 혼자 썼더니 너무 오래 걸렸어요 ㅠㅠ

엄마나 자매랑 같이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지겨워서 재구매 의사는 별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