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남플로리다에 매일 비가 와서 햇빛알러지가 있는 저는 좀 살만해요♡

습도는 여전히 조심해야하지만 용기내서 외출을 했어요

(햇빛에만 알러지 반응이 오는게 아니라 습도가 높아도 마찬가지더라구요ㅜ)


얼마전부터 계속 땡겼던 멕시칸 음식을 먹으러 출동!

위치는 11924 Forest Hill Blvd # 28, Wellington, FL 33414 입니당



작은 레스토랑인데도 사람들이 꽉꽉 찬걸 보니 역시 맛집이 맞는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서빙되는 살사입니다!

토티야칩에 소금이 전혀 안뿌려져있어서 좋았어요. 살사에 고수맛은 좀 강해요~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어치웠더니 리필도 해주더라구요ㅋㅋ



다른 테이블을 보니 양이 많은 것 같아서 에피타이저는 따로 안시켰어요.

남아서 싸가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새우 & 시금치 엔칠라다 ($13.95)를 시켰어요!

해산물로 엔칠라다를 만드는건 처음봤지만 

시금치 메뉴는 무조건 옳으니까 믿고 시켰답니다ㅎ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단면샷을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고 까묵......ㅠㅠ


쌀밥도 고슬고슬 맛있고요~ 

저는 요런 날아가는 쌀밥취향이라 넘나 좋은 것.

콩도 맛있긴 한데 제 입맛엔 좀 짜요; 

밥하고 먹으면 괜츈하지만요


남편의 수프림 치킨 부리또 ($11.95)는 과카몰리랑 함께 나오더라구요.

과콰몰리 한입 뺏어먹었는데 띠용(eye popping)~ 겁내(scary) 맛있네용~ㅠ (tears)



전체적으로 온더보더나 치폴레에 비하면 덜 자극적이고 맛있어요♡

Yelp에 La Fogata II 라고 리스팅된거 보니, 여기도 분점인 것 같긴 한데요

그래도 큰 체인점이 아니라 그런지 더 신선하고 홈메이드 st. 이예요.

직원들도 거의 멕시코 사람들 같은데 다 친절하구요~

자극적인 멕시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에 질리신 분들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