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 덕분에(?) 영국 파운드 환율이 바닥을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참 퐝당한 일이지만, 위기를 기회로 바꿔 알뜰살뜰 영국 직구 쇼핑을 해봅니다ㅎㅎ


마침 쓰던 러쉬 빅 샴푸가 다 떨어져서 LUSH 공홈에 달려갔어요.

미국엔 러쉬가 싼 편이 아니라서 파운드 환율이 높을 때도 

영국 공홈에서 직구 하는 쇼퍼들이 많아요.

세일 기간을 노리면 가장 좋은데 온라인 세일이 1년에 1~2번밖에 없다고 하네요ㅠ


아무튼 간단한 직구 TIP 은요~ 무조건 대용량을 사시라는 거예요~

한국과 미국에는 발매되지 않는 대용량이 영국에만 있는데 용량대비 훨씬 저렴하답니다!

샴푸같이 자주 많이 쓰는건 대용량 사도 짧은 유통기한 걱정 안해도 돼요ㅎ


저는 빅 샴푸 대용량과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일명 슈렉팩)을 주문했어요.

제가 3통째 사용하고 있는 빅 샴푸 리뷰는 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슈렉팩 명성은 들어 알고 있지만 이번이 첫 구매예요! 

뚜껑을 열자 듣던대로 못생긴 녹색이 짜잔-*



사실 슈렉팩은 좋다고만 들어왔지 정확히 어디에 좋은지 잘 몰랐었는데요;

후기를 보면 뾰루지등 트러블, 각질제거, 홍조, 진정에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거의 만능통치약같은 느낌이죠?ㅋㅋ


일단 제 얼굴에 바르고 남편도 발라줬어요

쌩얼은 부끄러우니까 필터를 막 끼얹음...ㅎㅎ



저는 요즘 햇빛알러지 때문에 아직도 피부가 고생중인데요..

염증 같은 홍조증상 및 거칠어진 피부 때문에 고민거리였거든요ㅠ


근데 슈렉팩을 바르자마자 화~한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일시적인걸지도 모르겠지만 이 쿨링 효과 덕분에 홍조증상이 싹 없어졌어요. 

아직 한번밖에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각질제거 덕분에 피부가 부드러워진것같기도 하구...


수분부족 지성인 남편은 늘 트러블 몇개는 달고 사는데

슈렉팩 하고 나니까 많이 진정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신기합니다, 네...

정말 만능통치약인걸까요??


단점을 굳이 뽑자면... 냄새? 초콜릿민트같은 향이 나요.. 민트는 민트인데 뭔가 느끼한..

그래도 효과에 비하면 무시할 정도니까요ㅎㅎ


러쉬 슈렉팩 진짜 유명세 탈만 한 것 같아요.

유통기한이 짧으니까 남편이랑 퍽퍽 떠서 쓰려고요~ 재구매의사 만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