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Orleans] 080319 Vampire Trail part.1

Posted 2011. 8. 31. 21:27

날이 밝았다! 이젠 본격 뱀파이어연대기 투어!!
 
영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루이(브래드 피트분)의 집으로 나온 오크앨리 대농장으로 출바~알♪ 

사실 투어전 밀랍인형 박물관에 들렀으나 하필 공사중이었다  ㅠ_ㅠ

 

우주소녀 팁★

 

Musée Conti
밀랍인형 전시를 통해 뉴올리언스 역사를 배울수있는 박물관.

하지만 직접 못봤으므로 구지 추천은 안하겠음; 

입장료 $7. 소요시간 45분. 


프렌치쿼터에서 차로 1시간정도 거리에 위치한 오크앨리 대농장. 
 
영화에서보다 규모가 훨씬 커서 내 똑딱이론 저택의 전경을 사진에 담아낼수 없었다ㅜ

 

커다란 참나무가 잔뜩 심어진 뜰을 거닐다가 내부 투어를 들어갔는데 
 
남부식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내겐 더없이 즐거운 구경거리였다.
 


신기하게도 가구가 모두 백설공주의 일곱난장이들이 쓸만한 낮은 높이였는데 

크레올인들의 키가 매우 작아서였다고 한다. 

신장이 길쭉한 아프리칸 노예들은 함께 생활하기 불편했을지도;;

 
허리케인 카트리나 이후로 관광객이 반으로 줄었다며 많이 놀러오라고 권하시던 가이드 아주머니. 
 
언젠간 꼭 다시 갈께요!
 

 

우주소녀 팁★
 

입장료 $18. 내부투어 소요시간 40분.
전 교통편도 필요해서 Cajun Pride Tour를 통해 이동했어요.
온라인 예약시 할인혜택 있으며 늪투어등 다양한 투어의 묶음 예약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