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알러지가 있는데 햇빛쨍쨍 플로리다에서 지내다보니

한쪽 볼따구에 아토피같은?? 심한 알러지 증상이 생겨서 몇주동안 고생중이예요 ㅠㅠ

스테로이드 연고를 발라도 안낫고

좀 나아가나 싶다가도 외출만 했다하면 증상이 다시 악화돼서... 

게다가 실내는 또 에어컨 때문에 건조하고 난리도 아니랍니다 OTL


평소보다 기초를 3배로 늘려도 곧바로 까칠까칠해지는 볼 때문에 

수분크림을 밤 제품으로 바꿔보기로 했어요!


6월 12일까지 길트시티에서 신청할수있는 

바비브라운 $80이상 $30 할인 쿠폰을 받아서 알뜰살뜰하게 쇼핑완료! (직구)

실수로 쿠폰을 3장 받아서;; 2장 남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ㅎ;; 



바비브라운 공홈에서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쳐라이징 밤 (자외선 차단지수 없는 것)과 크림 샘플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3일만에 배송완료!

근데 우체국 트럭 에어컨 안되는건지 뜨끈뜨끈하더라고요..

안상했을래나? ㅠㅠ 



전에 사용해봤던 엑스트라리페어 아이크림과 같은 디자인의 용기예요

유리라서 꽤 무게감이 있죠



손바닥에 올려본


(좌) 모이밤 

(우) 모이크림


크림은 여느 크림 질감이고요

모이밤은 되직해서 손바닥의 열기로 녹여 사용하면 됩니다요



근데 냄새가............ㅠㅠ

막 여러가지 허브가 섞인 화~한 아로마 향이 나는데 그닥 좋진 않네요


오일이 많이 들어가서 보습력은 확실히 크림에 비해 좋아요~

기초바르고 금세 까칠해지던 알러지 부분이 

지금은 보들보들까진 아니어도 버티고 있습니다ㅎ


역시 유명세를 타는 이유가 있긴하네요!

보습력 정말 좋아요~ 건성이신 분들에게 추천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