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댄스 탑골공원

Posted 2019. 9. 11. 06:01

요즘 유튜브 탑골공원이 핫!한데 전 탑골 저스트댄스 하고 있슴돠ㅋ

헬스 극혐해서 유산소 운동을 저스트댄스로 하고 있거든요 ^^;;

 

저스트댄스 2019가 좀 지겨워져서 2020 나올 때까지 저스트댄스 4 플레이 하는 중.

저스트댄스 나우 하시는 분들은 이거 아마 다 하실 수 있을거예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Oops I did it again이 있는데

저는 무조건 저 빨간색 옷으로 고릅니다ㅋ

이 뮤비 기억하시냐고예ㅋㅋㅋ 

우주에서 남자가 타이타닉 다이아몬드 가져다 고백하쟈냐요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

지금 보면 왠지 키치하고 힙하려나요?

 

웃긴 안무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키 마틴 Livin la vida loca 추천할게요~

도라이 같은 안무ㅋㅋㅋ

이 노래 나왔을 땐... 아직 숨겨왔던 그가 아니어서... 여자애들이 리키마틴 핫하다고 막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요~

 

이거 말고도 제니퍼 로페즈 (그 땐 아직 제이로가 아니었음) 노래도 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ㅎ

 

마룬파이브 Moves like Jagger...

저한테는 나름 최신(?)곡 처럼 느껴지는데 벌써 이 노래가 10년 됐더라구요 ㅠㅠ

탑골공원 노래는 국내음악이든 해외팝이든 씐나는 내적댄스를 유발하긴 하지만

새삼 늙어가는 게 느껴지기도 해서 착잡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