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 보씨요!!

계속해서 방사능 민폐끼치면 ←이거시 한두해가 아니요

니들은 죽소

양심껏 은폐하씨요

-능-



최근 다리를 뽑아버리고 싶을 정도로 다리가 붓고 너무 아파서 

레그패닉 SOS가 너무 그리워졌었다 ㅠ 

하지만 원전사태 이후로는 방사능 때문에 복용할 수 없는 실정-_-

찾아보았지만 미국에도 하체 서플리같이 특정부분 다이어트 서플리는 없는 것 같고

도저히 안되겠어서 레그패닉 SOS의 주재료를 따로 구해보기로 했다.


일단, 레그패닉 SOS의 주재료를 살펴보면




히하트 (Piper Retrofractum)

히하트는 남부아시아 원산의 후추과의 식물로, 독특한 매움성분 Piperine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옛부터 류큐일대에서 이용되고 있어 오키나와 후추, 장후추 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고추 

고추는 나스과의 일년초로, 주된 성분으로서 매움 성분의 캡사이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긴토키 생강 

긴토키 생강은 향기의 성분이 되는 Gullah Chirac ton이라고 매움 성분인 Zingerol이 다른 생강에 비해 약 4배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철나무차  (Eucommia Ulmoides Tea)

사철나무차에는 Geniposidic acid을 시작해 천연의 식물 미량 원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나리과 다년초 (Angelica Keiskei)

미나리과 다년초는 안·남태평양기슭에 자생하는 다년초로, carotene이나 미네랄, 식물 섬유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리로트 (Meri Rohto)

Sweet clover로 불리는 허브의 일종으로, 독특한 향기를 가지는 성분 coumal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은행나무잎

은행나무잎은 13 종류의 flavonoid와 특유의 ginkolide라고 하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외 산화 마그네슘, 셀룰로오스, 자당 에스테르, 비타민 B6등이 들어있습니다.




나의 짧은 지식으로 분석해보면, 

매운 맛이 나는것은 대사량을 높여 살을 빼주게 하는 역할인 것 같고

나머지 허브들이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을 빼주는 역할인 듯하다.


솔직히 전에 레그패닉 SOS를 복용하며 살을 뺐던건, 

운동+레그패닉의 부종완화의 결과물이었다고 생각한다. (자세한 후기는 전 포스팅 참고)

그러니까 일단 다리 부종을 잡는게 급선무!


하체 부종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난 평소에 손발이 차고, 많이 울면 몸에 마비가 오는등의 증상으로 미루어볼 때 심장이 약한 편이라고 자가진단ㅋ

혈액순환이 제대로 안돼서 다리가 붓는 것 같다고 느꼈다.


그래서 심장, 혈액순환에 좋은 녀석들 털러 아이허브로 출동!

왼쪽부터 순서대로

Source Naturals, BioPerine, 10 mg, 120 Tablets -$5.88 

피페린의 일종으로 영양소 흡수를 돕는다. 레그패닉 SOS의 원재이기도 함.

Traditional Medicinals, Organic Roasted Dandelion Root, Caffeine Free, 16 Wrapped Tea Bags (24 g) $4.70

Celebration Herbals, Organic, Herbal Tea, Dandelion Leaf, 24 Tea Bags, 0.821 oz (23 g) - $7.00

민들레가 혈액순환에 좋다고 해서 차로 마시기위해 구매. 민들레 뿌리가 좋다는건지 잎이 좋다는건지 모르겠어서 둘다 샀음ㅋ 둘다 맛은 괜찮은편인데 뿌리차가 더 고소하고 맛있다. 근데 하루 3잔 이상 마시지 말란다.

Nature's Answer, Ginkgo Leaf, Organic Alcohol Extract, 1 fl oz (30 ml) - $9.09

혈액순환을 돕는 은행나무잎 추출물. 이것도 레그패닉 SOS 에 들어있다. 맹하면서도 역하기도 한데 심참을만 하다.

Now Foods, CoQ10, Chewable, 90 Lozenges - $32.39

심장을 건강하게 해주는 코엔자임 Q10. 달맞이유와 함께 먹으란다. 씹어먹는 타입으로 치아에 좀 끼긴하지만 괜츈.



이렇게 복용하기 시작한지 이틀만에 

딱딱하게 붓던 다리가 벌써 말랑말랑~ 통증도 없어졌다 +_+!

꺅~ 재료 찾아가면서 리서치한 보람이 있닭!!! 



완제품이 아니라 이것저것 챙겨먹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방사능 걱정없고, 효과가 좋아서 기뻐기뻐

하체 다이어트 서플리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