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보이 1편


리틀보이 2편





소듕한 종이를 뺏겼다고 하시모토 아저씨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페퍼



의기소침해진 페퍼에게 아저씨는 키가 작지만 용맹했던 사무라이 얘기를 해주고

페퍼는 감명을 받음



다음 날, 모여있는 뚱땡이와 일진패거리



비장한 표정으로 다가가는 페퍼



이거 찾으러왔냐? 상꼬맹이야?



그거슨 내 소듕한 종이니까 돌려줘!



페퍼앞에서 종이를 찢찢해버리는 뚱땡이!



그거 페퍼의 소듕한 종인데 ㅠㅠ



종이를 찢은 것도 모자라 페퍼를 내동댕이치는 뚱땡이



하지만! 우리 페퍼가 달라졌어요!

일어나면서 철가방을 손에 쥐는 페퍼



철가방으로 뚱땡이를 내려침!!

일진뚱땡이는 나가 떨어짐ㄷㄷㄷ



헐... 구경하던 아이들도 다 놀람



페퍼는 자신이 멋진 사무라이 같이 느껴짐





꼬깃꼬깃 찢어져 만신창이 종이를 다시 이어 붙임

'배고픈 이에게 밥먹이기' 와 ' 죽은 이를 묻어주기' 가 남았음



엄마가 '배고픈 이에게 밥먹이기'를 위해 친구를 초청해서 밥을 먹자고 함



띵동! 페퍼 친구 왔어요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잠시 당황하지만 반갑게 맞아줌



함께 핫도그를 먹음



때맞춰 출소하고 들어오는 페퍼형은 집에 쪽바리가 있는걸 보고 분노!



총을 들고 와서는 하시모토를 향해 겨눔 ㅇㅅㅇ



당장 꺼져! 그리고 다시는 내 동생 옆에 얼씬도 하지마!



아저씨가 집에서 쫒겨나자, 페퍼는 형을 원망하며 아저씨를 따라나감



터덜터덜... 힘없는 아저씨와 페퍼의 발걸음...

근데 아직 끝이 아니었음



이번엔 지나가던 백인놈들이 아저씨에게 시비 붙기 시작함



페퍼형도 쫒아와서 지랄지랄...

백인남자가 아저씨한테 일주일안에 짐싸서 이 동네에서 나가라고 협박함



페퍼!! 너도 이 쪽바리랑 놀지마!!! 

미친 신부놈이 애한테 이상한걸 가르쳤어!! 



만약에 신부님 말씀이 사실이면 형이 어쩔거야?!!!! 

대드는 페퍼



뭐가 사실이라는거야?!



만약에 겨자씨만한 믿음으로 산을 움직일 수 있거나... 아빠가 돌아올 수 있다면....

(자신이 없는지 개미 목소리로 말하는 페퍼)



엥? 때마침 산이 요기 있었네??



페퍼를 다짜고짜 끌고가는 형



페퍼를 산 앞에다가 갖다놓고 산을 움직여 보라고 호통침



구경나온 사람들



온 우주가 나서서 도와주길 바라며... 기를 모음



허이짜!



으갸갸갸갸갸갸



페퍼를 비웃는 사람들



개의치않고 열심히 열심히 산을 움직이려는 페퍼



그 때!!! 땅이 흔들흔들~!!!



쩍쩍 갈라짐ㄷㄷㄷ



지진이 나서 건물도 흔들리고 난리가 남



지진으로 산을 움직이게 한 페퍼의 손....!! +_+ 



본인도 믿기지가 않음



페퍼는 그 후로 산을 움직인 기적의 아이로 칭송됨




4편에 계속...

신고
Add a comment
« PREV : 1 : ··· : 126 : 127 : 128 : 129 : 130 : 131 : 132 : 133 : 134 : ··· : 781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