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평소에도 방탈출 게임을 좋아해서, 방탈출 까페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미국에서도 실제 방탈출이 요즘 인기라 남편하고 도전해봤어요~ 

가격은 보통 2인에 $35-60 정도 하는데 Groupon에서 맞는 딜을 찾아보세요


저희는 가장 쉬운 레벨인 교실을 택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웠어요ㅠ;

갔더니 다른 4명하고 팀을 만들어 줬는데 첨엔 다른 사람들하고 해서 좀 싫었(??)거든요ㅎ

근데 나중에 보니 두명이선 1시간 안에 탈출 못했을거같아요ㅋㅋ

특히 저희가 몰랐던 보드게임 지식을 필요로 했던 부분을 아는 팀원 있어서 다행이었죠;



제가 방탈출 게임을 하필 미국에서 추천하는 이유는요~ 

한국의 방탈출 카페 프리뷰를 봤을때 미국 ver. 하고 비교가 안돼요ㅎㅎ

한국 방탈출 카페는 그냥 휑~한 방에 소품 몇개 있는게 다 던데...

역시 덕중의 덕은 양덕이라고... 테마에 맞게 인테리어가 정말 잘 돼있어요+_+

잠실 놋떼월드를 천조국의 놀이공원에 비할 수 없듯이, 방탈출 카페도 비교가 안됩니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폰이나 카메라는 들고 입장이 불가해 사진은 없지만요 ㅠㅠ

구글에서 미국 방탈출 예시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했던 방이 소품도 훨 많고 진짜 재밌었는데 미리내름 할수도 없고 답답 ㅠㅠ!!!

그냥 꿀잼이니까 무조건 하시라고요!!



아 참, 팀원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은 영어로 하는게 좋습니다..

왜냐면 밖에서 모니터 요원이 대화를 듣다가 대화가 넘나 산으로 가는 것 같으면 

스크린으로 힌트를 주거든요ㅎㅎ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진행했지만, 서로 도우면서 50분만에 잘 탈출했답니다!

여름이라 평일엔 회사 팀별 워크샵등으로 붐비는 모양이예요

팀워크를 향진시키는데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나오면 각자 팻말을 골라 기념 사진도 찍어주고요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다른 방도 도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