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뷰티 공병샷 + 후기

Posted 2020. 7. 28. 09:18

1. 스킨디나비아 더 메이크업 피니싱 스프레이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세팅스프레이 제조사인 스킨디나비아의 픽서 (동일 제품임). 알로에 때문에 특유의 침냄새가 나지만 정말 메이크업 픽스 효과는 최고다. 건성으로서 건조한 날씨에 뿌리면 좀 건조함이 있지만 그러면 글리세린 미스트를 뿌리면 되니까ㅎㅎ 재구매의사 100%.

 

2. 픽시 글로우토닉 5% 글리코닉산 익스폴리에이팅 토너

픽시의 베스트셀러인 글로우토닉. 화학적 각질제거 토너로 당연한 소리지만 피부가 민감성일 때 바르면 따갑다ㅠ; 무난한데 피부가 자칫하면 민감해지는 현재로서는 재구매 의사가 없지만 나중에 피부장벽이 다시 튼튼해지면 또 구매할지도?

 

3. 디오디너리 네추럴 모이스처라이징팩터 HA

왠만한 크림과 견주어봐도 그 중 가장 되직할 질감이라 도대체 왜 짜서 쓰는 용기에 넣어 파는지 이해가 안 감. 그렇다고 치약 용기처럼 잘 구부러지는 용기도 아니라 일정 양을 쓴 후엔 짜기 엄청나게 힘들고요? 제품력도 그냥 그렇다. 매우 되직해서 유수분감이 많을 것으로 기대했지만 속건조 쩔어서 코피지가 잘 생김. 뭐, 그지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좋지도 않음. 재구매 의사는 0%고,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_-

 

4. AOA 기름종이

미국에서 메이크업 온라인 1달러 샵으로 유명한 Shop Miss A. 한국계 미국인이 하는 듯한 쇼핑몰인데 가격대비 괜찮은 물건이 많다. 이 기름종이도 유분 흡수력은 마 기름종이 정도의 수준이고 건성이 쓸만 함. 재구매의사 있음.

 

5. 엘프 틴티드 립오일 - 코랄키스

쉬어하기도 하고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색이라 정말 잘 썼던 립오일. 진짜 공병될 때까지 잘 씀. 매우 가벼운 텍스쳐로 지속력은 짧은 편이지만 입술을 건조하지 않게 보호해줘서 정말 좋다. 발색샷은 여기로. 재구매의사 100%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