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판매나 위탁판매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미파님의 Alien's Day Out 베이크샵이 이태원에 드디어 스튜디오가 생겼어요!


워낙 비건에만 관심이 있어서 미파님만 알고 있었는데, 


숍은 건강식 베이킹하신다는 요나님과 함께 운영하시나 봐요~

 



날마다 달라지는 채식 baked goods!


케잌을 실온에 둔채로 판매하시는걸 보니 하루에 다 나간다는 얘기인가봉가..




비건 메뉴가 이렇게 많다니 


그동안 메뉴개발을 위해 얼마나 베이킹을 많이 하셨을지 짐작해볼 수 있네요♡



그런데 쿠키가 놓여진 상자는.. 아이허브에서 유리물품 시키면 오는거 아닌가요?ㅋ 



그간 미파님 블로그를 훔쳐보면서 짐작컨데


가게 벽면에 붙은 일러스트는 대부분이 미파님 작품인듯 해요


작은 가게지만 귀여운 일러스트로 이곳저곳 참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요 ^^



친구가 좋아하는 레드벨벳 케이크(5,500원)와 


펌킨오트밀 쿠키 (1,500원), 무글루텐 초콜릿칩 쿠키(2,000)를 집었어요


유기농 비건 제품이면서 이 착한 가격은 뭔가요?! 사랑해요...♡





케이크도 촉촉하고 맛있고, 쿠키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_<


친구는 케이크 한입 먹더니 정말 비건이냐며 놀라더라구요


다른 메뉴도 빨리 다 먹어보고 싶어요~



참, 런치와 드링크도 주문 가능한데 일단은 베이크샵이라 베이크드 굳즈 위주로 사진을 찍어왔네요 ^_^;;


식사 주문은 12시 이후로 가능한가봐요


다음엔 식사도 해봐야겠어요!





사실 오늘 급하게 매장 찾아간게 


비건 마가린 판매중이라는 제보(?)를 받고 간거였는데


같은 제품을 쇼핑몰에선 10,000-12,000원하는걸 6,500원에 판매하시더라구요~


메뉴 가격도 그렇고, 물건 가격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심적으로 운영하시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진심으로 앞으로 번창하시길 바래요 ;ㅅ;


비건 베이크숍이 서울에 생겼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너무 기쁘니깐요ㅎㅎ




Plant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63-15

전화번호: 070-4115-8388

영업시간: 11 AM - 7 PM.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