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리뷰할 제품은 베지홀릭에서 사온 쏘딜리셔스 코코넛맛입니다!


쏘딜리셔스 명동 매장에 한번 가봐야하는데... 


명동에 딱히 나갈 일이 없는데다가 이놈의 귀차니즘 때문에 ㅠㅠ




아무튼 리뷰 나갑니당-*



쏘 딜리셔스는 코코넛밀크가 베이스인 無유제품 아이스크림입니다 ^^


거기다가 코코넛 맛이라니 코코넛밀크 외엔 특별한 다른 재료도 없겠구나~ 싶었는데 


역시나 코코넛밀크와 아가베시럽이 주된 재료예요



열량은 다른 쏘딜리셔스 제품과 같은 반컵에 170 칼로리고요 



흐아~ 이렇게 새하얀 아이스크림은 처음봐요


정말 눈처럼 하얗네요ㅎ



맛도 GOOD~



제가 이제껏 먹은 쏘딜리셔스 제품중(바닐라, 녹차) 가장 맛있었어요♡


왜냐면 아이스크림 속에 콕콕 박힌 코코넛조각이 씹히는 맛이 일품이거든요~




이 아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키라임 파이같은 상콤한 파이 위에 올려 a la mode로 먹으면 진짜 대박일것같아요 +_+!!!





더 많은 시판 채식 아이스크림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퓨얼리데카던트 모카아몬드퍼지맛

→ 쏘 딜리셔스 바닐라맛

→ 쏘 딜리셔스 녹차맛

→ 라이스디바인 머드파이맛

  1. | 2013.09.03 13:03 | PERMALINK | EDIT | REPLY |

    비밀댓글입니다

  2. 혤리숑☆

    | 2013.09.03 20:06 신고 | PERMALINK | EDIT |

    댓댓글은 비공이 안돼서 말투 양해바래요ㅎㅎ 바닐라빈+코코넛맛인가요? 전에 친구꺼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근데 어디서 쟁이신거예요? 코스트코에 가도 없더라구요 ㅠ

Add a comment
« PREV : 1 : ··· : 588 : 589 : 590 : 591 : 592 : 593 : 594 : 595 : 596 : ··· : 880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