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이태리 음식이 땡기는데 제가 미국 프랜차이즈 이탈리안 레스토랑 극혐해서...

주변 식당을 검색하다가 찾은 Rollatini Italian Restaurant예요!


주소는 7125 Lake Worth Rd, Wellington, FL 33467 이구요~ 

롤라티니는 레이크워스 어느 플라자에 위치한 되게 작은 레스토랑인데요

얼마나 작냐면.... 왠만한 홍대 레스토랑이 떠오를만큼 비좁아요ㅎㅎ


저희는 첫 방문이라 모르고 그냥 갔는데, 가기 전에 꼭 예약 해야겠더라구요!

들어갔더니 좁은 레스토랑에 빼곡히 들어선 테이블에 다 예약표시가 돼있는거예요;;;;

다행히 2인용 테이블 딱 하나가 비어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LUCKY +_+


6~7시가 피크 타임이구요

5시 반 전이나 그 쯤 가면 얼리버드딜이 있어요.



미국에서 이렇게 좁은 레스토랑에.. 분위기도 별로인데.. 

인기폭발 이유는 단 한가지밖에 없겠죠?


맛이 좋답니다!!!

가격도 수프/샐러드 + 메인 + 사이드(파스타/야채) + 음료/커피 세트로

다 해서 얼리버드 할인가로 $16 정도로 엄청 저렴해요 +ㅂ+


폰카라서 화질이 구리지만 저희가 먹은 음식 소개해볼께요~

다음에 갈땐 카메라 들고 가서 제대로 리뷰하려구요ㅎㅎ


애피타이져로 시킨 칼라마리! 

미국에서 칼라마리 잘못시키면 진짜 짠데, 여기는 전혀 짜지 않고 맛있어요~

칼라마리 아래로 양배추 샐러드도 깔려있어서 함께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요




시그니쳐 갈릭롤은 진짜 마늘이 엄청 올라가 있어요!

빵이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그래도 맛나요!




제가 시킨 에그플랜트 롤라티니♬ 양도 엄청 많아요

모짜렐라와 코티지 치즈가 넘쳐나는 가지 너무 맛있었어용 ㅠㅠ!



시금치는 맛있는데 살짝 짜서.. 많이 남겨와서 집에서 파스타에 끼얹어 먹었어요ㅎ



남편은 구운 연어와 링귀니.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근데 다음엔 프란체세(크림) 소스로 먹어본대요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는 못먹어봤어요

다음엔 애피타이져 빼고 디저트 시켜볼래요ㅋㅋ


동네에서 맛집 발견해서 너무 신나요~~

Add a comment
« PREV : 1 : ··· : 216 : 217 : 218 : 219 : 220 : 221 : 222 : 223 : 224 : ··· : 873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