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싱글 섀도우 공용기에 넣어서 팔렛 만들고 있어요 :)


저는 뚜껑이 투명한 게 좋아서 메포 3구 공용기 샀고요~

키코, 아멜리, H&M등 좀 큰 섀도우 넣으려고 했는데...

분리하다가 섀도 깨먹기까지 했는데...!!!

두둥!

안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훨씬 작지만 (구)모노아이즈와 보브 컬러쏭 시리즈를 넣었어요ㅎㅎㅎㅎㅎ

근데 용기가 까매서 많이 티는 안 나는듯? 안 난다고 해줘요, 제발ㅜ..


근데 요즘 건망증이 심해져서 섀도우 이름이 가물가물하더라구요!

그래서 라벨메이커도 삼ㅋㅋㅋㅋ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더 커져가는 상황... 

근데 라벨지가 흰색이라 검은 팔렛엔 안 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렇다고 검은색 라벨지를 또 사기엔 라벨메이커에 돈을 너무 많이 썼.....ㅜ

일단은 이렇게 해두고 나중에 바꾸든지 하려고요 ^^;;


맥 12구 팔렛이랑 미샤 8구도 채우는 중이에요!

이렇게 정리하니 화장대도 훨씬 깔끔하고 뿌듯~하고만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