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은 상대적으로 고급진 타베르나를 운영하고 지하층에서 캐쥬얼한 피쩨리아를 운영하고 있는 파조입니다

 

온타리오 스트랏포드 가게가 즐비한 거리 시작점에 있어요~

 

 

 

Pazzo Pizzeria에 베이커리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제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암튼 베이커리가 있을꺼라고 생각한게 식전빵 퀄릿이 좋았어요!

 

짭쪼름 하고 겉은 바삭하고 안은 보드라운게... 굳굳~ 발사믹 올리브오일도 넘칠 정도로 많이 줘요 ㅎㅎ

 

 

 

Pazzo Taverna 금요일 스페셜인 PEI 홍합요리를 시켜보았어요~

 

저는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에 직접 가서 홍합을 먹어본 사람이라 (엣헴) 그냥 먹어봤던 맛이겠지.. 하고 시켜봤는데

 

헐 이게 모다 모다??! 늠늠 맛있쟈냐 ㅠㅠ

 

제가 이전까지 먹어본 홍합요리중 가장 맛있었던건 마카오의 포르투갈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홍합이었는데...

 

이날부로 순위가 바뀌었습니다

 

단연코 Pazzo Taverna의 홍합요리가 가장 맛있어요!!!!!!!!!!!!!!!!!!

 

 

자, 위에 국물 색깔을 잘 봐보세요 +ㅅ+

 

보통 홍합요리는 토마토 베이스거나, 맥주나 화이트와인 베이스인데..

 

파조의 홍합요리는 아주 뽀~오얀 수프예요! 근데 이게 느끼하지도 않고 시원하고 부드럽고 존맛개맛!!!!

 

빵에 찍어 먹으면 여기가 천국!!! ㅠㅠ 너무 맛있어서 저희 빵 리필해서 먹었어요

 

홍합도 적당히 익혀졌고, 입이 안벌어지는 상한놈 없이 전부다 신선해요.

 

 

 

 

아래는 신랑이 시킨 리코타 카넬로니예요

 

이것도 되게 맛있는데 PEI 홍합에 감동받아서 살짝 뒷전이 되었다는 ㅎㅎ

 

 

 

 

아무튼, 진짜 홍합 꼭 드세요. 토론토 사시는 분은 이거 먹으러 스트랫포드 가세요. (단호)

 

아 진짜 맛있는데 설명할 길이 없네ㅜㅜ

 

저 해산물 좀 먹어본 여자인데 홍합 이렇게 요리한거 첨 먹어본단말이예요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