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왔으면 푸틴을 먹어야지라~

 

푸틴의 고향 퀘벡에 가진 못했지만.. 푸드네트워크에 소개됐던 감튀 맛집이 온타리오 스트랫포드에도 있어요 +_+

 

Boomer Gourmet Fries라는 곳인데 트립어드바이저 평점도 높고 해서 들러보았지요

 

 

피쉬앤칩스나 버거 종류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메인은 감자튀김이예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종업원의 도움을 받았어요 ㅎㅎ

 

가장 잘 나가는 감튀는 투치즈 푸틴, 고트치즈 푸틴, 히커리스틱 이라고 하더라구요

 

 

치즈덕후 마익씨는 2-치즈 푸틴을.. 바질덕후인 저는 염소치즈 푸틴을 시켜보았어요

 

자고로 감튀는 호숫가에서 먹어야 제맛이지만.. 이날 날씨가 흐려서 걍 식당안에서 먹었어요 ㅠ

 

바닷가에서 자란 마익씨는 감튀+호숫가 조합을 모르더라구요ㅋㅋ

 

 

고소하다 못해 꼬릿꼬릿 꼬순내가 나는 염소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거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염소치즈랑 바질오일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주인 아주머니께서 말시키시더라구요 ㅎㅎ

 

모든 재료를 직접 준비하신다고 하시구, 메뉴에 되게 자부심 있으셨어요

 

한번 맛을 보면 정말 자부심 있으실만하심... (끄덕끄덕)

 

 

특별한 푸틴을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