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가 추천해준 포르투갈 음식점으로 고고씽!


Churrasco라고.. 위치는 리틀 포르투갈 아니구요~ 에글링튼하고 마운트플레전트에 있어용


주말엔 건너편 도로에 주차해 두면 돼요


5시쯤 도착했을땐 예약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 곧 손님이 엄청 몰려오더라구요. 


테이크아웃해가는 사람도 많구..+_+



제가 포르투갈 빵을 엄청 좋아하는디 넘 오래간만이네요 +_+


찍어먹는 오일은 흰색 뚜껑이 마일드하고, 검은색 뚜껑이 매운맛이예요! 


매운맛이 하드코어할 정도는 아니구요~ 전 매운맛을 워낙 좋아해서 검은뚜껑병을 엄청 부어 먹었어요ㅋㅋㅋ 



이 레스토랑은 닭이 유명하다고 해서 전 닭가슴살+필라프+야채 시켰구


남편은 닭 반마리+필라프+구운 감자 시켰어요~



WOW! 


제가 평소에 포르투갈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이렇게 제 취향으로 요리된 닭은 처음 먹어봤어요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구요~ 시즈닝도 강하지 않으면서 골고루 잘 벴어요




그리고 필라프 진짜 넘넘 맛있어요 ㅠㅠ 쌀요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이 필라프는 짱짱맨!


야채는 그냥 흔히 먹을 수 있는 찐야채예요 =_=;;; 나띵 스페셜쉬먀ㅜ


영양소 골고루 먹으려면 저처럼 시키는게 낫지만, 


"아니다! 외식할때는 무조건 맛있는 것만 먹어야지~" 하는 분들은


필라프+로스트포테이토 조합으로 시키세요!! 감자도 진짜 맛있거든요♡




포르투갈식 파스타도 이태리식과 달라 맛있다던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