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s Food Cake Murder by Joanne Fluke

Posted 2019. 6. 25. 23:39

악마의 케이크 살인사건
저자 조앤 플루크, 박영인
출판사 해문출판사

오래간만에 읽은 한나 스웬슨 시리즈.

사실 중간에 몇 권 스킵했는데 읽는데 1도 지장은 없었다.

한나는 아직도 마이크와 노먼 사이에서 갈팡질팡.. 정말이지 셋 다 이상한 사람들이야 @_@

이번엔 레이크이든 출신 임시목사 매튜가 살해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

그 와중에 살해된 게 매튜인지 매튜 친구 폴인지 마을 사람들은 헷갈려하고...

음... 일란성 쌍둥이도 잘 보면 구분이 가능한데

쌩판 남인 매튜와 폴이 그렇게까지 닮았을까 싶다-_-;;

 

이렇게 작은 동네에서 살인사건이 매번 일어나고

그걸 매번 한나가 풀어나간다니 현실성이 떨어지지만

소설 속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냥 읽는 나의 길티플레져ㅋㅋ

 

그나마 이번 소설 마지막엔 떡밥이 깔렸다...!! 두둥!!!

처음으로 다음 권이 기대가 된다.

<책 속의 말, 말, 말>

"Maybe money can't buy you love, but it'll buy you chocolate.
And that's almost the same thing. [...]"

P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