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영화관 상영작 리뷰

Posted 2017. 12. 2. 01:21

지난 달 본 영화입니다.

토르는 사실 2차 찍었는데 무비패스로는 같은 영화를 2번 볼 수 없어서 한 번만 찍혔어요!

1. 토르: 라그나로크

내가 주는 평점: 10 / 10

토르 시리즈 중 가장 원작에서 벗어났지만 완성도가 뛰어난 작품이었어요. 제가 마블 시리즈 거의 안 좋아하는데 토르는 정말 좋아하는 이유가... 물론 제 이상형인 크리스 햄스워스 주연인 점도 있지만 특유의 병맛, B급 스멜 때문인데요. 라그나로크에선 B급 키치 이미지를 탈피하고 세련되진 영화를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또 이건 이것대로 멋있고 재밌더라구요! 게다가 Immigrant Song은 토르를 위해 만들어진 음악처럼 영상과 너무 잘 어울리고... 음악감독 상 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무튼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ㅠㅠ 햄식이의 외모가 제일 꿀잼인 것 아니겠습니까?!!!

깊고 작은 눈에서 번개 나오는 우리 해미쓰♡ 토르 본 날은 그냥 세상에 태어나길 잘했다.. 감사하고 막 그래요ㅋㅋㅋ 남편이 햄식이 엄청 질투해서 영화 보는 순간만은 광대 관리 잘 해야하지만요 ^^; 집에 와서 요로코롬 사진 찾아보지롱~


2. 해피 데스 데이

내가 주는 평점: 7.0 / 10

라그나로크가 B급 스멜을 잃어서 안타까웠던 분들은 해피데스데이 보세요ㅋ 여주가 생일날 살해 당하는데 자꾸 그 날을 되풀이하는 내용인데 너무나 B급스럽고 시간죽이기 심심풀이땅콩용으로 제격이예요ㅎㅎ


3.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

내가 주는 평점: 8.0 / 10

아가사 크리스티의 대표작 중 하나죠. 근데 전 이거 안 읽었어요ㅋㅋ 포로는 원작 시리즈보다 좀 멋있게 나오는데 원작에 얼마나 충실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영화보고 미리 읽어볼걸 굉장히 후회했죠. 영화 초반은 쬐끔 느슨한데 결말이 매우 좋았어요♡


4. 저스티스 리그

내가 주는 평점: 7.0 / 10

DC코믹스가 마블의 B급 히어로(=토르)가 어떻게 슈퍼맨과 베트맨보다 흥행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며 열 받아 하더라구요? 어이가 엄네??ㅋㅋㅋ 댁네 늙다리 베트맨이나 좀 갈아 치우고 얘기하쇼. 영화 자체는 그냥 저냥 나쁘진 않은데, 상영시간 내내 벤애플랙이 얼마나 아재 같은지만 보이더라구요. 내가 어릴 때 베트맨을 얼마나 좋아했는데! 내 환상을 다 망쳐놓은 주제에 어디 감히 아스가르드 남신을 아재 따위한테 비교해ㅋㅋㅋ 솔직히 히어로물은 남주가 8할 아닙니까? 플래쉬가 그나마 신선했지만 그 외엔 그냥 그랬던 영화.


5. 원더

내가 주는 평점: 9.5 / 10

히어로물이 판치는 세상에 오랜만에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가 나왔네요. 얼굴에 기형을 갖고 태어난 작은 소년의 이야기인데, 주인공 소년 뿐만 아니라 그 주변 인물의 이야기도 함께 담고 있어요. 너무 감동적이고 좋았던 영화♡ 강추!


6. 코코

내가 주는 평점: 10 / 10

픽사가 오랜만에 한 건 해낸 것 같습니다!!!! 멕시코 죽은 자들의 날(할로윈)에 벌어지는 소동을 통해 가족애와 꿈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픽사 영화 중 손가락 안에 꼽을 만큼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해요. 리멤버 미~♬ 뮤지션이 꿈인 소년이 주인공인만큼 OST도 좋아요. 강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