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해투 야간매점 레시피만 주구장창 올리고 있네요 ㅎㅎ

그만큼 야간매점에 간단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많답니다!


이번엔 네티즌 사이에서 평이 좋은 지성의 지성만두밥 도전입니다~


지성만두밥은 만두맛에 따라 맛이 많이 좌지우지 된다고 하는데요

채식만두는 콩고기 특유의 냄새때문에 냄새를 제대로 못잡은 만두는 진짜 맛없거든요 -_-;

조심하셔야합니다 ㅎ


제가 사용한 만두는 우리밀 통밀채식만두인데요

채식쇼핑몰 비즌에서 구매했는데 채식만두중에 이게 입맛에 맞아서 잘 먹고있답니다

우리밀 통밀로 만들었다는게 참 맘에 들고요~

재료도 고기색을 내기 위해 대두단백에 캐러멜이 조금 첨가된거 이외에는 모두 건강한 재료네요 ^^

제품에 대해 조금 더 평을 해보자면 군만두로 먹는게 맛있어요~ 

찐만두로는 벨루입니다... 먹는 법에도 굽는 방법만 나와있구요

개인적으론 같은 회사에서 나온 통밀김치만두를 조금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



다시 만두밥 이야기로 돌아와서,

지성의 오리지널 레시피에는 햇반 1개에 만두 6개가 사용됐는데요

혼자먹기엔 양이 많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전 2개만 썼어요


렌지용 그릇에 만두를 넣고 랩을 씌워서 3분 돌려줍니다


따뜻한 현미밥에 데워진 만두를 으깨 쓱싹쓱싹~ 비벼주고

간장은 밥수저로 1/2숟갈정도 넣었어요 

만두가 더 들어갔다면 따로 간안하셔도 될 것 같구요

만두피가 잘 안잘려서 가위로 잘랐다는 분들이 많던데 전 힘이 좋은건지...ㅋㅋㅋ 가위가 필요하진 않았어요


짜잔-* 지성만두밥 완성~!

정말 잡채밥스러운 맛이 나더라구요~

3분이면 완성이니까 시간투자대비 훌륭한 한상이라고 평하고 싶습니다 ^_^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의 채식버젼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