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D] 역시 고추장립이 최고야

Posted 2019. 3. 25. 09:33

마이애미 날씨가 갑자기 선선해져서 (그래봤자 26도지만ㅎ) 고추장립을 꺼내들었어요!

오늘은 첫 개시 제품이 많았어요.

메이크업긱 블러셔 - 블리스, 바비브라운 히트레이, 컬러팝 라이트닝 버그 첫트!

오늘 화장 예쁘게 됐는데 사진 색감 다 날아갔네요 -_-;;

도대체 고추장립이 어떻게 이 따위로 사진이 찍히는지...ㅠㅠ

폰 바꾸고 싶다...

히트레이랑 라이트닝버그 다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건지... 생각보단 그냥 그랬다는...

예쁘긴 한데 감동적이진 않은 정도??

요즘 눈이 너무 높아진 건지 결국 팻맥그라스나 사야하나... 싶어요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