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D] 립이 완전 에바

Posted 2022. 4. 22. 09:10

오늘은 새로 산 로레알 인팔리블 24H 프레쉬 웨어 파운데이션을 테스트하느라고

색조는 그냥 간단하게 해보았다.

아이 메이크업은 시드니 그레이스 페어리테일을 베이스 깔고 임브레이스로 음영을 주었다.

눈두덩에는 맥 글림으로 살짝 하이라이트 주고,

애교는 바비브라운 골든핑크를 먼저 깔고 글림을 얹어줬다.

아이라인은 어번디케이 알칼라인으로 버건디색 라인을 주고 메이크업긱 아프로디테로 풀어줌.

블러셔는 프로젝트팬 하고 있는 바닐라핑크, 립은 플라워뷰티 브라이트 피오니.

아무 생각없이 했던 눈화장이었는데 골든핑크와 글림의 조합이 좋았다.

핑크핑크한 아이섀도우가 봄내음 물씬~!

바닐라핑크도 여리여리 예뻤는데.......

이게 무슨 홍두깨씨들이야?????

립스틱이 생각보다 코랄핑크끼를 내며 촌스럽기가 이루말할 수 없었다 ㅎㄷㄷ

립 가리고 보면 메이크업 예뻤는데 ㅠㅠ 립스틱 색깔 바꿀 시간이 없어서 그냥 외출했다.

쿨한 핑크 썼으면 예뻤을텐데 아쉽다...

 

아 그리고 로레알 포슬린 색상은 짭로르에 섞어 써서 그랬는지 생각보다 핑크끼가 덜 했고

커버력이 낮고 피부에 매우 얇게 달라붙었다.

21호인 내게 딱 맞는 밝기였고 가벼운 텍스처라 꽤나 맘에 들었다.

다음엔 짭로르 양을 더 줄이거나 글리세린 미스트를 뿌리고 단독으로 올려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