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5년전부터 팔로우 했던 2014 미스 우크라이나 안나 안드레스 (인별@ann.andres)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존예보스 여신이다 T ^T)/

인스타 스토리는 러시아어로 해서 알아듣진 못하지만

공답도 잘 해주고 운동하는 것도 보여줘서 보는 재미가 있당!

지금은 임신중인데 배만 나오고 다른덴 왜 나보다 마른 거죠? ㅠ

얼마 전에 임신 전 (작년) 인바디 스펙을 공유해줘서 잽싸게 캡쳐했다.

나이 25 (2019년) / 키 178cm / 몸무게 59.3kg / 체지방 15.7% / 기초대사량 1,450Kcal

와우... 부럽다 너의 나이, 너의 몸... ㅠ

 

난 앙쥬가 가고선 운동을 거의 안하다가 캐나다에 가서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핑크-근력 / 하늘-유산소 / 파랑-족욕)

사실 운동이라고 해봤자 근력은 10분 정도, 걷기 30분 정도 뿐이라ㅋㅋㅋ

그래도 습관화를 위해서 이렇게 기록해왔다.

그래서 2020년을 마감하는 시점의 나의 스펙은

키 170cm / 몸무게 54.2kg / 체지방 18.8kg / 기초대사량 1,322Kcal이다.

인바디가 아니라 가정용 체성분분석기라 정확한지는 모르겠다... =_=

내가 뭐라고 애초에 왜 안나랑 비교를 하는지 모르겠지만

안나랑은 체지방양이 3%나 차이가 나고, 키-숫자 계산법으로는 51.3kg이어야 한다고????

초딩 이후로 이루지 못한 몸무게 같은뎁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지방형 몸뚱이라 체지방 줄이기가 넘나 힘들다 ㅠ

 

요즘 너무 건성건성~ 식이도 안하고 운동도 별로 안하고...

그래서인지 스트레스는 별로 안 받았다 ^^;;

나이가 드니 스트레스에 약해져서 예전처럼 빡세게는 못 하겠고

새해에는 근력운동을 2~3배로 늘릴 예정이다. 늘어나라 근육근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