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미쳐날뛰는 랭리 전 1주!

일부러 날짜에 맞춰 명확한 식단이 있는 다이어트를 했다.

그렇다고 군것질을 아예 안한 것인가? 그건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도 먹고 견과류도 흡입했다ㅋ

 

그래도 몸무게가 오르지 않고 내리락에서 유지 정도 하는데

이 정도면 매번 생리 후 살 빼느라 바쁜 내게 있어 정말 기쁜 일이다 +_+

 

과일의 날.

 

둘째 날 아침.

비트랑 당근 왜 이렇게 달고 맛있냐ㅜ

간 안 해도 버섯은 볶으면 존맛!

 

단 게 너무나 땡겨 쏘딜리셔스 비건 요거트를 뜯었다ㅋㅋㅋ

피치맛은 처음 먹어보는데 좀 달지만 맛있당ㅋ

사실 식단을 거의 안 지켜서ㅋㅋㅋ 며칠째 되는지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의 엉망진창 GM다이어트지만 이 정도면 선방이라고!

 

다음 생리 전 주엔 FMD도 해보고 싶은데 난 과일덕후라 될런지 모르겠다 ㅠ